07. 앱을 만들려면 알아야하는 그 밖의 지식
2024. 4. 14. 11:38
07. 앱을 만들려면 알아야하는 그 밖의 지식
앱 만들기 프로세스
- 기획 : 프로젝트 개요
- 사전 지식 : 필요한 지식 학습
- 사전 준비 프로젝트 생성 및 설정
- 레이아웃 구상
- 구현
- 테스트
UI 프로토 타입용 프로그램
- 피그마
- 어도비 XD
- 플러터 플로우 (https://flutterflow.io)
https://github.com/codefactory-co/flutter-golden-rabbit-novice-v2/tree/main/ch07/splash_screen
import 'package:flutter/material.dart';
void main() {
runApp(const SplashScreen());
}
class SplashScreen extends StatelessWidget {
const SplashScreen({super.key});
@override
Widget build(BuildContext context) {
return MaterialApp(
debugShowCheckedModeBanner: false,
home: Scaffold(
body: Container(
decoration: const BoxDecoration(
color: Color(0xFFF99231),
),
child: Row(
mainAxisAlignment: MainAxisAlignment.center,
children: [
Column(
mainAxisAlignment: MainAxisAlignment.center,
children: [
Image.asset(
'assets/logo.png',
width: 200,
),
const CircularProgressIndicator(
valueColor: AlwaysStoppedAnimation(
Colors.white,
),
),
],
),
],
),
),
),
);
}
}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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